로그인/회원가입

센트유니크 탐향

조선의 향기를 탐하다, <탐향록>

과몰입할 준비가 된 당신을 위한 향. 조선에 떨어진 조향사가 맡은 첫 밤공기를 담았습니다.

모인금액
2,283,800
후원자
47

달성률

456%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3. 01. 13 ~ 2023. 01. 31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100%(후원자 응답)

다들 무슨향수쓰녜요 이런관심 처음이야..

review-image
+1

와 택배 뜯자마자 감격했어요🥹 복숭아 향수들은 대부분 방향제향이 강한데,, 도화는 복숭아향수보다는 복숭아꽃향수 같이 은은~ 하게 달콤한 냄새로 어우러져요🍑💓 특유의 복숭아 향수들처럼 머리아픈 냄새가 없어서 더 매력적이에요오~~🫶🏻 바디로션 바른것처럼 은은하게 향이 풍기더라구요💖 다음 프로젝트 재후원 의사 1000%있어요 ◡̎

review-image

여름 향수 2병이랑 청림 샘플 2개 잘 받았습니다! 각각 다르게 개성 있던 향이라 정말 좋았어요. 여름 향수는 살결에 뿌릴 때와 옷에 뿌릴 때가 향이 다르게 나는 점이 신기했어요. 살결에 뿌릴 땐 처음엔 복숭아 과육을 베어 물기 직전의 물향이 났고 뒤이어 각 노트에 있던 여러 개성 있는 향이 순서대로 찾아오는 것 같았습니다. 피부에 뿌릴 때마다 향이 다르게 나는 것 같았달까요. 반면 옷에 뿌렸을 때는 특유의 물향이 옷에 닿아 산뜻하고 맑은 섬유유연제 느낌의 향을 뿜어내는 것 같아서 특이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옷에 뿌렸을 때의 향이 더 좋았어요. 사실 여름 향수에 펀딩했던 결정적인 이유가 여름의 어원을 설명하는 소개글 때문이었습니다. 예전의 저는 서양에서 쓰이던 여름 단어의 어원을 찾아보던 적이 있었는데요, 여름 향수 소개글을 통해 한국에서도 서양(히브리어)과 같이 열매, 과실이 여름의 어원이었단 점에 내심 놀랐었습니다. 그래서 반가운 느낌과 함께 과연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된 여름의 고전적 의미를 어떻게 향수로 표현할까 궁금해진 마음에 펀딩했었습니다. 아직 여름 향수와 함께 더 지내봐야 온전히 이 향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지만 나름대로 제게는 답이 되었던 것 같은 향수였습니다. 소개글처럼 무릉도원의 향 같기도 하지만 저한테는 현대적인 느낌의 낙원으로도 느껴지는 향수였어요. 다음의 프로젝트들에서도 더 좋은 향수를 만들어 주시길 바랍니다!

프로젝트 설명만 보고 주문한거라 이런 향이 나나싶었고, 받자마자 뿌려봤을때도 묘한 느낌이었는데 이틀 정도 지나고나니까 향이 너무 좋아요😊 10만원 넘게주고 산 이솝 퍼퓸보다 더 잘쓰고있어요. 더 살걸 그랬나봐요😂 앞으로도 좋은 향수 많이 만들어주세요!

60%
만족도
1,300명
누적 후원자
6.7천만 원+
누적 후원액
아이디어스 작가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