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라타탐

이불, 두르지 말고 입으세요. <구들방 이불 같은 솜잠옷>

국내에서 자체 제작된, 이 세상에 하나뿐인 촌스럽고 귀여운 솜 잠옷! 참 따뜻해요.

모인금액
8,695,000
후원자
53

달성률

1739%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2. 11. 18 ~ 2022. 12. 12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review-image
+6

정말 기다리던 펀딩인데 받아보고 더 좋았어요~ 사이즈도 넉넉해서 편하고 지금 2~3번 정도 세탁했는데도 변형도 없고 무엇보다 귀여워요 ㅠㅠ 후회없는 펀딩이었어서 저의 진심은 장문으로 블로그에도 자세히 남겨보았아요 ! 가을에도 겨울에도 귀엽고 편한 홈웨어 계속 판매해주세요 ~! https://m.blog.naver.com/handding2/222821274709

review-image
+3

잠옷을 찾던 중 우연히 알게된 라타탐! 이런저런 잠옷을 사봐도 정착을 못하고 있던 와중 딱 제가 원했던 형태의 잠옷을 발견해서 주문했습니다. 디자인들도 하나같이 너무 알록달록 귀여워서 고르는데 한참 고민했답니다,,;0; 사이즈도 적당하게 넉넉하면서 마감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맨살에 원단이 닿는게 시원하고 부드러워서 너무 만족하면서 잘 입고있는중이에요! 겨울 잠옷도 혹시 나온다면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참고로 제 스펙은 키 164, 몸무게 50후반입니다. 사이즈는 1로 구매했는데 넉넉하게 잘 맞아요!!

review-image
+3

언제부터 잠옷 처돌이가 되었는데 알록달록을 좋아하는 저에게 딱인 라타탐을 보고 한눈에 반해 결제해버렸습니다❤️‍🔥 얇고 시원한 재질이라 지금 시기에 너무 좋아요 마감도 너무 좋고 패턴도 귀여워서 외출복으로도 최고입니다.. 패턴별로 쟁여놓고싶습니다🫶 라타탐 적게 일하고 많이버세요!!

review-image
+1

프로젝트펀딩으로 의류구매는 첨이라 두근두근 기다렸어요. 기다리는 동안도 계속 소식을 올려주셔서 답답하지도 않았구요. 옷은!!! 생각했던 것만큼 너무 귀여워요. 50대 아줌마도 기분좋게 입을 수 있네요. 외출복도 가능할것 같은 비주얼이지만 바지가 홑겹이라 추울거같아 아깝지만 집에서 입으려구요. 옷감은 참 기분이 좋고 따뜻합니다. 좋은 품질의 원단임을 만져보면 알수 있어요. 통이 넓어 어떤 자세든 자유롭구요, 선물로 주신 발토시를 장착하고 겉옷 걸치면 바로 슈퍼가기 딱 좋아요. 펀딩으로 요런 한정판 옷을 입어보는것도 참 좋네요. 고생하신 작가님. 감사합니다^^

596명
누적 후원자
6.1천만 원+
누적 후원액
아이디어스 작가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