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문학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시선집 <발밑의 들꽃>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ㆍ책의 작업 공정 특성상 조판작업 - 인쇄 - 검수의 과정에서 작업 일정 지연으로 인한 배송 시기가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ㆍ최종 인쇄 과정에서 표지 및 내지의 종류 및 디자인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ㆍ리워드 상품은 하자 검수 후 배송될 예정입니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5.08
시가 좋아서 시를 쓰고, 읽히는 시란 무엇인지를 늘 고민하는 1994년생의 평범한 사람.

한때는 신문사 신춘문예, 지역 문학상, 계간지에 도전했었다. 그중 계간 문예지 신인문학상에 한 차례 당선이 되며 등단 제의를 받았으나 그저 시가 주는 즐거움에 집중하기로 했다.

지은 책으로는 <늘 너란 꽃의 봄이 될게>(2018)가 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