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만화세계

여성만화가 최성민의 복합 장르 단편집 두 권을 소개합니다.

단편집 2권, <퓨러파잉F>, <완벽한 순간을 위한 여행> 을 후원해주세요.

모인금액
5,586,000
후원자
199

달성률

159%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0. 06. 21 ~ 2020. 07. 29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 60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 수수료를 포함한 ]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 2020.07.30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파손, 교환 기준 ]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 창작자 )에게 있습니다 ].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후기 작성이 가능한 걸 방금 알았는데 후원을 받고도 시간이 많이 지난터라 고민하다가 적습니다 당시에 상자가 다 뜯어져서 와서 놀랬던 기억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작가님이라 즐겁게 후원했었는데 책을 종이 한장 안 감고 상자에 바로 넣어서 보내셨더라고요...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도 이해하나... 다 뜯어져서 내부가 보일 정도로 도착한 거 보고 이후 텀블벅 후원은 안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행히 도착한 택배의 포장이 처참했던 것에 비해 책은 심한 하자는 없고 자잘한 하자 뿐이었지만 좋은 기억은 아니네요

아주좋았어요. 다음번에도 후원하고싶어지네요.

너무 마음에 들어요, 다음에도 후원하고싶어요.

그림이 너무 예쁘구 취향이었어요 ㅎㅎ

796명
누적 후원자
2.6천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