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북 · 도감

197 : 리소그래피로 만나는 197일간의 강과 바다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교환 및 환불 안내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1.07.28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20.08.01까지)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리소 인쇄 과정에서 픽업 롤러가 종이를 인쇄기로 끌고 들어가게됩니다. 종이가 롤러를 지나가며 롤러에 잉크가 묻게 되고, 새로 들어가는 종이에 레일처럼 마크가 생길 수 있습니다.

-도서의 잉크가 손에 묻어나는 것은 인쇄 불량이 아닌 리소그래피의 특징입니다.
리소 인쇄 잉크는 완전히 마르지 않습니다. 인쇄 면에 손이나 기타 표면이 닿으면 잉크가 묻을 수 있습니다. 묻음이나 이염에 대한 손해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리소 인쇄는 다른 인쇄와 다른 마감을 특징으로 인쇄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지에 발생하는 얼룩은 리소 인쇄의 특징에 해당하는 것이므로, 그 마감이 만족스럽지 않다고 하더라도 반품이 어렵습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Per.mille
마지막 로그인  2달 전
Permille은 천분율을 나타내는 단위로 해수의 염분 농도, 철도의 경사 등을 나타낼 때 주로 사용합니다. 퍼밀은 농도가 다른 두 사람이 애정하는 것들을찍고, 쓰고, 그려내어 흘려보내는 공간입니다. 짭짤하고 슴슴하더라도 흘려보냄으로 다시 채워지는 것들을 수집하고 기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