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마감임박
공개예정
스테디오
문학

우리가 기억하는 박효제 동문의 문학 전집을 발간합니다.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책
·이 프로젝트는 일체의 인건비 없이 펀딩과 출판 프로젝트를 기획, 진행하고 있다는 점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 이후에는 후원금액이 창작자에게 전달되기에 텀블벅을 통해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은 창작자가 환불계좌를 받아 반환하는 방식으로만 가능합니다.

· 펀딩 성사 후 지연 또는 선물 전달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는 후원하신 금액을 (텀블벅 수수료 5%를 제외한 후) 환불하도록 하겠습니다.(수수료 5%는 텀블벅 업체에서 가져가는 것으로 프로젝트 기획자와는 무관한 금액입니다.)

· 배송에 분실, 파손 등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다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박효제 동문을 기억하는 사람들이 이 펀딩을 전혀 모르고 있을 수 있습니다. 널리 소식을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펀딩 자금이 고갈되어 책 출판이 어려워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럴 경우 박효제 동문의 몇몇 선후배들의 전폭적인 후원금을 통해 해결해나가기로 사전 합의되어있습니다.
·후원자께서는 반드시 책을 받으실 주소를 정확하게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출판 과정에서 일정이 지연될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정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출판 즉시 책을 배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4.19
저는 부산대 국어국문학과 박효제 선배의 후배입니다. 졸업 후 부산대 국어국문학과 박사 학위 취득하였고, 부산에서 고등학교 교사로 재직 중에 있습니다. 2005년 부산일보 문학평론에 당선하여 ㅍ평론활동을 하고 있으며, 평론집 <헤르메스의 악몽>, <닿을 수 없는 혁명>, <우울한 것의 추락>, <황홀한 아파니시스>, 학술서 <혁명과 죽음> 등을 발간하였습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