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마감임박
공개예정
스테디오
그래픽 디자인

작은 생명들의 외침, "나는 더 이상 네 옷이 아니야!"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책
[ 환불 ]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배송지연 ] 배송지연 시 진행자는 업데이트란을 통해 상세 내용을 게시해 드리며 배송 약속일로 부터 한 달 이상 지연 시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 (플랫폼 수수료 5.5% )/ 결제 수수료(카드 3.08%, 이체 715원)을 환불해드립니다. [ 교환 정책 ] 뱃지 제작은 수작업으로 진행되며 작업 중 발생하는 금속에 작은 흠집, 약간의 잉크 번짐이 생길 수 있으며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 기준에서 1mm 미만의 작은 기포나 미세 먼지 등은 교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교환 배송 ] 불량으로 인한 교환은 배송 수령일 7일 이내로 가능하며 배송비는 진행자가 부담합니다. [ 배송 ] 후원자의 배송정보 기재 오류, 후원자가 진행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 수정으로 인한 배송사고가 날 경우에 진행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재배송시 추가 배송 비용은 후원자가 부담합니다. 준등기 배송 분실시 진행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3.17
오리털·거위털 패딩. 양털 코트와 토끼털 목도리를 통해, 우리는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지만 '그들'은 아닙니다. 피가 뚝뚝 떨어지는, 피부가 붉어지는, 비명이 가득찬 '동물 학대'로 생산되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 대부분은 이것들이 동물 학대로 생산되었다는 것을 모릅니다. 실제로 털을 얻기 위해서 양의 엉덩이를 잘라내고, 토끼의 비명을 무시한 채 산 채로 털을 뽑아냅니다. 동물 학대의 실체를 고발하고,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도록 프로젝트를 기획하였습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