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 · 캘린더

페미니스트 자아실현 프로젝트 '뭉실이의 꿈'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교환 및 환불 안내
- 환불 : 마감 직후 제작이 시작되므로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이 어렵습니다. 단,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지연 시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 교환 : 파손/ 불량품은 배송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연락주시면 우편을 통해 새 제품으로 교환 또는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배송 : 후원자의 배송지 잘못 기재,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 수정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경우 환불이 어렵습니다. 같은 이유로 재발송의 경우 착불로 진행됩니다.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보리&여성미래센터
마지막 로그인  4년 전
여성단체에서 오랫동안 활동해온 운동가입니다. 성폭력, 가정폭력 등 여성혐오 범죄 피해자를 지원하는 활동을 해왔습니다. 피해자의 아픔을 본인이 겪은 것처럼 분리하지 못한 탓에 우울증에 빠져있던 시절, 꿈속에 나타난 '뭉실이'를 그림으로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이제는 여성운동가이자 그림책 작가로 뭉실이와 함께 편견과 혐오에 맞서고 있습니다. '미소파장 전달자' 뭉실이를 통해 각박한 세상을 말랑말랑하게 만드는 것이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