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마감임박
공개예정
스테디오

밴드 '적적해서 그런지' 1집 "싸이코" 앨범 발매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2014.02.03
2007년 4월 7일 <커트코베인 트리뷰트 공연>에서 란제리만 입은 채 "HAIR SPRAY QUEEN"을 연주해 큰 주목을 받으며 데뷔했다. 흔히 생각하는 걸 밴드나 K-POP에서 보여지는 소녀들의 이미지와는 반대로 파격적인 무대모습과 퍼포먼스, 강렬한 음악을 선보여 적지않은 파장을 불러일으켰다. 밴드<적적해서 그런지>는 서울 홍대를 근거지로 삼아, 대구 경기 제주 등 전국에서 공연을 하고 있으며, 2011년에 첫번째 EP<싸운드체킹>을 발매했다. 포스트펑크적인 성향이 강했던 이피에서, 현재에는 게러지, 슈게이징, 싸이키델릭적인 요소들을 적절히 믹스하여 밴드 사운드에 큰 성장을 보이고 있다. 보컬과 기타의 이그러진 사운드와 뒤틀린 구성, 리듬의 불규칙성, 노이즈 등으로 관객들을 압도하는 <적적해서 그런지>는 미국 MATHROCK 밴드인 TERAMELOS, 호주밴드 DEADFARMERS,일본밴드 MOJA, 유럽 일렉트로닉밴드 KDMS와 함께 공연 하기도 하였다. 작년 지산락페에 참여하고, 헬로루키 연말결선 우수상을 수상, 올해는 대만 SPRINGSCREAM FESTIVAL에 참여하는등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