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하호하호

매일 오는 밤, 방에 대한 책.<밤에 방에서>

매일 오는 밤에방에서 무슨생각을 하시나요. 제 방에 있는 생각을 다듬어 책을 만들었습니다.

모인금액
3,590,000
후원자
127

달성률

119%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0. 11. 24 ~ 2020. 12. 19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0.12.20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10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100%(후원자 응답)
review-image
+5

두 작가가 주고 받은 편지에 묻어 나온 다정함이 위로가 되는 건 왜일까요. 분명 두분이 나눈 편지인데 왜 그랬을까 생각해보면 그건 저도 비슷한 생각을 했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잘 읽었습니다 참, 과자 이야기가 귀엽고 인상 깊었어요 📝

review-image
+1

제목에 이끌려서 샀다고 생각했는데 내용에 더 이끌린 것 같아요. 만나야 했기에 만났다는 느낌이 들어요. 늦은 후기를 남기면서도 물 한 컵을 마시고 있습니다. 슬프지 않으려고, 계절을 삼키고 나아가려고 :)

review-image
+2

맨들맨들한 카드 재질도 일러스트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귀여운 그림이지만 마냥 따뜻한 동화 느낌은 아닌 오묘한 느낌이 드는게,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느낌이라고 할까요? 일러스트 하나 하나 구경하는 맛이 있답니다:) 함께 들어있는 용 카드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책갈피로도 쓰고 있어요ㅎㅎ 작가님 예쁜 작품 감사합니다🤍

review-image
+1

일러스트도 너무아기자기하고 카드제질도 너무 마음에들어요~

100%
만족도
1,869명
누적 후원자
5.6천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