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마감임박
공개예정
스테디오
회화

파인딩 차일드 '우리들이 있었다.'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책
이 프로젝트는 후원이 마감된 직후 곧바로 제작에 착수하는 프로젝트로서 후원자의 단순 변심또는 개인사정으로 환불 및 후원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프로젝트 마감이 되기 전 환불 및 후원변경은 가능합니다. 두달 이상 배송지연시 플랫폼 수수료 5.5%와 결제 수수료(카드는 3.08%, 이체는 715원)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 해드립니다. 후원자 분께서 배송지 기재를 잘못하신 경우, 프로젝트 진행자가 배송지 기재를 잘못해서 배송누락이 된 경우 1차는 무료배송을 해드리며, 2차 배송 때는 우편,택배비를 결제해주셔야 하오니, 이점을 유의하셔서 후원자의 정보와 배송지 입력을 상세히, 잘 적어주십시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3.07.14
안녕하세요 저는 예술가 신용희입니다. '우리들이 있었다.' 펀딩은 실종아동들을 세상에 알리기 위하여 진행하는 펀딩입니다. 사실 실종아동이라는 문제는 우리 사회에 크게 이슈화 되지 않는 문제입니다. 하지만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가슴 아프고 안타까운 문제입니다. 저는 앞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지거나 이슈가 되는 사회적 문제보다는 잘 알려지지 않은 문제들을 사회에 노출 시키는 작업을 해나가고자 합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모두가 행복해 지는 그 날까지 멈추지 않겠습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