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마감임박
공개예정
스테디오
카테고리
전체
보드게임 · TRPG
디지털 게임
웹툰 · 만화
웹툰 리소스
디자인 문구
캐릭터 · 굿즈
홈 · 리빙
테크 · 가전
반려동물
푸드
향수 · 뷰티
의류
잡화
주얼리
출판
디자인
예술
사진
음악
영화 · 비디오
공연
의류

조선왕조 곤룡포의 "현신", 겨울까지 함께할 누빔 항공점퍼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책
펀딩 제품의 특성 상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우며, 피치 못할 사정으로 환불로 진행될 시 플랫폼 수수료 5%와 카드결제 수수료 3%를 제외한 92%의 금액으로 환불처리되오니 참고하시어 펀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이즈에 대한 실측 정보를 모두 기재했기 때문에 꼭 참고하시어 후원 부탁드립니다. 이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펀딩 정책 특성 상 어렵습니다.

1. 펀딩 종료 즉시 1대1 오더로 제작하는 펀딩 특성 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어려우니 이 점 꼭 숙지해주세요. 오더메이드로 수량에 맞게 공장에 들어가는 특성 상 펀딩 종료 후의 사이즈 및 옵션 변경 또한 불가능합니다.
2. 파손 및 불량품 수령 시, 3일 내로 연락 후 반품택배 픽업이 진행되어야 하며, 7일 내로 사무실에 도착하여야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 시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꼭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사전 연락 없이 제품을 반품하실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3. 기계 자수 특성 상, 잡사와 실밥, 한 두올의 자수 올풀림 정도는 불량 사유가 아니며 이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4. 제품의 착용 흔적이 있을 경우, 어떠한 사유로도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5.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드립니다.
(플랙폼 수수료: 모금액의 5% 정도,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6. 모든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주세요. 배송지 변경 문의 시에도 꼭 이 쪽으로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7.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 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반품 택배비 + 재발송비의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오배송으로 인해 택배의 분실사고가 일어날 경우 이 모든 것의 책임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모든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문의 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 광택이 있는 원단이기에 빛에 따라 컬러가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특히 베이지 컬러의 경우 백색등에서는 희게, 노란 자연광에서는 진하고 노란 컬러로 보이게 됩니다. 모든 촬영본은 실물과 가장 가깝게 촬영했으며 (아이폰 노출보정만 진행), 디스플레이에 따른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교환이나 환불 사유가 아닙니다.
- 불량품의 교환 비용은 저희 측에서 전액 부담하나 "수령일" 기준 이틀 내로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를 통해 연락을 주셔야 교환이 가능합니다. 선연락 없이 반품 처리 시 반송합니다.
- 공장 인원이 코로나 이후로 축소되어, 예상 시일보다 생산 지연이 발생할 경우 업데이트를 통해 공지하고자 합니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1.16
한국 전통 고유의 미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Trendy Tradition, Double TR(더블티알)입니다!
가치의 존속을 위해 저희만의 시선으로 전통을 바라봅니다.
어디에도 고급스럽고 힙하게 착용가능한 캐주얼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