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 에세이

살아남은 인간의 에세이집 <이건, 제목이없는게제목이라서>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예상되는 어려움
굿즈와 도서 등을 제작 조건에 맞춰 여러 다른 인쇄소에서 발주할 예정이다 보니 제작 과정에서 예상하지 못한 문제로 수령일 등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최대한 일정에 맞춰 진행하고, 늦어지면 공지를 통해 안내하겠습니다.
교환 및 환불 안내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1년 10월 12일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 불량의 경우, 인쇄 글자가 제대로 보이지 않거나 제본 상태 불량을 의미합니다. / - 파손의 경우, 배송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약간의 구김, 휘어짐 등 외에 종이 찢김 등의 상당 정도의 파손을 의미합니다. 파손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받았을 당시의 사진)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소도구
마지막 로그인  2일 전
편집자 겸 디자이너로 일해 왔습니다.
-
"그 어떤 이름도 나이나 나일 수 없다."

언젠가부터 글이 좋았습니다.
쓸 수 없어 오랜 시간 번뇌하며 살았습니다.
돌고 돌아 쓸 궁리를 해냈습니다.
유치하지만 이를 '용기'라 부르겠습니다.
실제로, 글을 담는 그릇인 출판사를 지었습니다.
아직, 제게는 솔직함이 부족하나
이는, 적당히 나아갈 때를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