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마감임박
공개예정
스테디오
단편영화

원전반대 영화 <4월 16일>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2015.06.06
반갑습니다. 영화를 만드는 서홍석이라고 합니다.
저는 학부때부터 단편영화를 만들어왔고 영화영상제작학과 연출전공으로 졸업하였습니다. 영화는 제가 세상과 소통하고 저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매개체입니다. 그런 매체의 제작 목적은 저의 개인적 신념과 신앙적인 사명감에 의해 세상에 고통받는 사람들, 소외된 사람들에 대한 영화를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작년에는 인터넷에 유출된 섹스동영상 피해여성의 이야기인 <네가 모르는 이야기>라는 중편영화도 완성하였습니다.
그런데 지금, 사랑하는 대한민국이 너무 병들고 아픕니다.
생명보다 이윤이 중요하고 명예와 정의는 말라가고 있습니다.밀양 송전탑이나 민영화가 진행되고 농민들이 서울에 까지 올라와 물대포를 맞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러던 도중 가장 시급한 문제라고 생각되는 것부터 이야기를 하고 싶어, <4월 16일>의 시나리오를 썼습니다. 이 이야기는 세월호의 생존자인 여학생이 주인공으로 그녀를 통해 원전사고가 일어난 미래의 한국의 모습을 그려보았습니다. 물론 가장 최악의 상황이며 일어나지 말아야 할 모습입니다. 그 모습을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영화를 보는 모두에게 경각심을 주고자 합니다. 그래서 이런 미래를 우리가 만들지 않도록 하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소액이나마 제가 아닌, '우리의' 영화제작에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