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PAAN Cultures 판컬처스

셰익스피어 고전 비극을 추리 게임으로! <액트: 맥베스>

모인금액
4,890,000
후원자
171

달성률

977%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3. 05. 15 ~ 2023. 07. 03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6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 펀딩 종료 후 배송지 변경 문의 등은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인쇄소 상황에 따라 세부적인 작업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여러 변수를 고려하여 선물 전달일을 여유 있게 잡았습니다. 예상 전달일보다 빠르게 전달했던 지난 프로젝트와 같이 최대한 빨리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몰입도가 높고 맥베스를 몰라도 플레이에 전혀 지장없었습니다~ 하지만 알았다면 더 재미있었을것 같습니다.

review-image
+1

이 게임에서 우리는 운명을 노래하는 희곡 속의 주인공이자, 그 주인공을 연기하는 무명의 배우이고, 그 배우 역을 맡아 극장 안에 갇힌 현실의 플레이어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의지할 것은 인물들의 '말'뿐이지만 그것이 희곡 속 대사의 낭독인지 목숨을 건 절규인지는 끝의 끝에 가서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또한 우리의 '말'이 처한 운명이기도 하니, 막이 세 번 열리는 동안 우리는 선택의 기로마다 '말'로써 서로를 홀리고야 말 것입니다. 마지막 막이 내려간 후에도 몇 번이나 게임 속에서의 선택을 곱씹었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이 경험을 즐기실 수 있다면 좋겠네요.

review-image

최근에 드디어 해봤는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마지막에 결말부분에서 정말..와 이 부분을 이렇게 놓쳤다고? 싶기도했고 ㅎ다음 시리즈도 만들어주시면 좋겠어요~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 했습니다... 큰 호응은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감사합니다.

274명
누적 후원자
830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