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마감임박
공개예정
스테디오
포크 · 어쿠스틱

페미니스트 가수 지현의 두 번째 음반 '나의 정원으로'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책
*싸인 음반 특성상 결제 이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파손, 불량의 경우 배송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연락주세요.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파손의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리워드 중 엽서의 경우 취급 부주의, 포장 손상시에는 교환이 어렵습니다.
*별도의 공지없이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전달이 지연되는 경우 수수료 공제 후 환불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한 경우, 혹은 진행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해 배송사고가 나는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5일 전
1997년부터 2017년 현재까지 페미니스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노래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 목소리를 내고 마음을 어루만져왔습니다. 2011년 홍대 앞 '두리반'에서의 칼국수 음악회를 기점으로 활동을 재개하였고, 이후 컴필레이션 음반 <이야기해 주세요>(2012)에 '나와 소녀들과 할머니들에게'로 참여했습니다. 동성결혼식을 다룬 정소희 감독의 다큐멘터리 <퍼스트 댄스>(2014)에 엔딩곡 '어디에나, 그대'를 쓰고, 노래했고, 최근에는 장윤주 감독의 단편영화 <모모>(2016)의 음악감독으로 작업했습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